이 글에서는 안양시 도시가스 고객센터 정보, 요금조회납부, 도시가스 연결/설치 신청, 전출입 신청 등의 주요 업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안양시 도시가스 고객센터 정보
안양시의 도시가스 공급은 가스 공급업체인 삼천리가 담당하고 있습니다. 삼천리는 가정용, 상업용, 산업용 가스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며,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· 고객센터 대표번호: 1544-3002
전출입, 가스렌지 연결/철거, 요금 및 가스공급/중단, 자동이체, 안전점검 등에 대한 문의 바랍니다.
· 운영시간: 9:00 ~ 18:00
이사접수, 요금 조회 등 삼천리 톡(카카오) 이용가능합니다.
안양시 도시가스 주요 업무
·요금 조회/납부
· 도시가스 연결/설치 신청
시공 후 최초로 가스공급을 신청하는 곳입니다. 이사 후 하시는 공급신청은 전출입 및 명의변경 신청을 이용하세요.
· 전출입/명의변경 신청
이사 나갈 때, 이사 들어올 때, 예약조회변경확인, 기사방문신청(렌지교체 등)
· 자동이체신청
· 공급중지/재연결 신청
자주 하는 질문 Q&A
Q. 가스요금 체납 시 언제 중단되나요?
A. 1개월 체납 시 독촉장, 2개월 체납 시 공급중지 예고서, 중지 예고서의 기간 내 미납부 시 가스 공급 중지됩니다.
Q. 가스요금을 인터넷으로 신용카드 결제 가능한지?
A.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My Page에 My Info에서 신용카드 납부가 가능합니다.
마치며
이상 안양시 도시가스 공급업체 삼천리의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